선릉 셔츠룸 동훈사장 24시간 예약문의와 최저가격 문의 환영 서울특별시


복장이 조금 수위가 있고 대부분의 남성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미지와 사이즈로 구성하고 있어 한번만 오시는 분은 없는 것이 바로 셔츠룸입니다. 이 외에도 일반적인 노원룸싸롱, 노원풀싸롱 이용도 가능합니다. 사전에 이용하고 싶은 종류를 미리 말씀해주시면 상품에 따른 주대와 가격을 상세하게 전달 해드리고 있어요. 계신 위치가 가게와 어느 정도 거리가 있는 곳이라면 직접 세단 픽업까지 진행하고 있어 따로 택시를 이용하거나 길을 헤매는 경우가 없어서 편리합니다.


본 업소에는 수많은 실력파 디제이들과 다양한 분위기를 업 시킬 수 있는 쇼팀을 다수 보유하여 찾으시는 니즈를 충족시키실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 시스템은 기본 세팅은 양주 1병(12년산)과 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주는 모듬 과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가격은 '사라있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찰제 운영을 통해 주대 및 TC 가격을 투명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남 내 외제차 픽업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편리한 이동과 Privacy를 지켜드리고 있습니다.


이루어지기 때문에 아가씨들 마인드가 오픈되어 있습니다. 셔츠룸 이용 요금은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시간당 2만 원~3만 원 정도입니다. 추가적으로 음료나 간단한 안주 등의 요금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2024년 03월 02일 후기 2022년을 맞이하여 첫방문했는데 애들이 없는 상황에서도 어떻게든..해주시네요 줄서서 입장했는데 어떻게든 해주시는게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강남 셔츠룸은 대형업소는 현재 선릉역 부근에 플레이, 신사역 부근에 유앤미 총 두곳이 있습니다.


2022년 06월 01일 이후 강남 셔츠룸 기본적인 룸티(WT)가 4만원으로 변경되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2022년 01월 01일 이후 강남 셔츠룸 아가씨 봉사료(TC)가 한타임(110분)에서 한타임(9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시간별로 가격이 다르기때문에 시간에 맞는 가격정보를 유선상으로 문의주시면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 위스키 및 안주류에 관한 가격도 ‘사라있네’ 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식 음향 시설, 고급 위스키 SET, 다양한 메뉴 구성, 이용 목적에 따른 VIP 룸 및 서비스 별도 구성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강남에서 길을 걷다 보면 수도 없이 많은 호객행위를 경험 하신적이 있으셨을겁니다 너무 과한 호객행위에 눈살 찌푸려졌던 적 많으셨을겁니다.


손님이 찾으시는 취향에 맞는 여러가지 성향을 볼 수 있고 단언컨대 광주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최강의 사이즈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저희는 광주풀싸롱, 광주셔츠룸까지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어서 상무지구 근처 어떤 가라오케 시스템보다 그 이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이제 멀리 가거나 두리번거지 않아도 됩니다. 윤전무가 추천하는 각종 광주 룸을 이용한 적이 없는 분들이라면 더욱 더 즐겨보신 후 만족할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이에요. 저희 가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도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에 대한 가격 이벤트와 생일 관련 이벤트까지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하지만 가끔 가격표가 없는 가게이거나 정확한 가격을 안내해주지 않는 가게라면 100% 내상을 당하므로 피해야할 업소 입니다. 이 업장 또한 원래는 가라오케로 영업을 하였지만 현재는 셔츠로 탈 바꿈을 하였습니다. 그만큼 강남 지역에서 셔츠가 인기가 많다는 증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업종을 변경 하였어도 끊임 없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사라있네 업장에 방문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시간은 한타임 기준 90분이다


당연히 일반적인 광주노래방 사이즈보다 훨씬 뛰어나며, 여러가지 시스템 자체가 다르게 구성되고 있어요. 그래서 처음엔 낯설어 하시는 분도 간혹 계시지만 한번만 이용해도 만족도 자체는 다른 광주풀싸롱이나 광주룸싸롱도 쉽게 따라올 수 없어요. 셔츠 룩 자체를 좋아하지 않고 꼴 보기 싫어하는 사람의 경우만 아니라면 전부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 셔츠룸이 궁금하거나 여러가지 비용과 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은 사람을 위해 윤전무가 상세히 전달해드려요. 광주 상무 지구에서 지인들과 술 먹고 2차로 오기에도 매우 좋은 위치와 구성입니다.


셔츠룸에는 여성 직원이 존재하고 이들은 주로 회원이 되지 못한 남성고객에 대한 대상이지만, 셔츠룸의 이른바 대주주는 여성 직원 등을 고용하는 여성 거래처이다. 이들은 셔츠룸에서의 일을 통해 비롯되는 대수익을 얻고 있다. 코스별 자세한 시스템이나 술값도 모를뿐더러 그로인한 불확신한 내용은 고스란히 고객에게 돌아가게됩니다. 보통 점잖은 술자리에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풀싸롱 같은 하드코어 분위기의 업소를 찾지 않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평일, 주말 관계없이 365일 24시간 언제나 전화 주시면 항상 성실하게 실시간으로 상황 브리핑 피드백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맥주및 음료무한제공


또한, 365일 중 이벤트기간이 엄청나게 많으니 유선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강남에는 대게의 영업하는 술집 영업진들은 자리가 없음에도 “오시면 바로 가능하십니다.” 또는 “오래 기다리지 않아으셔도 됩니다.” 라며 일단 고객님들을 가게로 모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강남셔츠룸 조정석 대표는 절대로 이렇게 거짓말 영업을 해서 고객님의 시간을 낭비하시게 만들지 않습니다.

윈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